‘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앞두고 홍보 활동 박차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5/14 [14:11]

  © 함양군민신문

 

오는 6월 개장 예정 국내 최장 산악형 모노레일·짚라인·산림욕장·숙박 캠핑 등 힐링 시설 갖춰

 

함양군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개장을 앞두고 대전~통영간 고속도로, 남해안고속도로 등 주요 휴게소를 방문해 리플릿 배부와 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내달부터는 TV, 라디오 등 각종 언론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과 더불어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SNS 온라인 홍보 등에도 전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오는 6월 개장 예정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국내 최장의 산악형 모노레일과 짚라인, 산림욕장, 숙박·캠핑시설 등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반시설들이 갖춰져 지역 내 관광자원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31일간 개최되는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2행사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지리산을 포함한 고산준봉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장(3.93km)의 산악형 모노레일과 대봉산 자연경관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짚라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만큼 관람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