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곡면 축동경로당 행복한 생일잔치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12/06 [20:12]

▲     © 함양군민신문

 

5일 어르신 3분 생일잔치 열고 마을화합·건강 기원, 이웃 간 정 나눠

 

병곡면 축동경로당(회장 강석분)은 5일 낮 12시 회원 및 주민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도 4분기 생일잔치를 개최하고 마을의 안녕과 모두의 건강을 기원했다.

 

축동경로당은 올해부터 경로당 회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부녀회 및 젊은층의 마을 어르신 공경하는 마음을 배양하기 위해 경로당에서 행사를 주관하고 부녀회원들이 음식을 준비하여 분기별로 생일잔치를 갖고 있다.

 

이날 4분기 생일잔치에는 김모(87) 어르신 등 모두 3명의 어르신들이 생신을 맞아  마을 주민들로부터 축하인사를 받고 준비된 맛있는 음식도 함께 나눴으며,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이불을 선물로 전달했다.

 

축동경로당은 이날 생일잔치를 포함해 올해 모두 15명의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하며 마을의 화합 도모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은 “마을 이웃들이 생일도 축하해주고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눌 수 있어 너무나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송규영 병곡면장은 행사에 참여하여 생일을 맞으신 어르신들에게 축하인사를 드리고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은 물론 마을 어르신들 모두가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병곡면에서는 겨울철 건강관리 및 경로당 시설물 안전관리, 2020년도 경로당 급식도우미 지원사업, 경로당 프로그램 신청, 산불예방, 2020 함양산삼 엑스포 홍보 등 당면 시책에 경로당 회원 및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