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면 은행마을 마을회관 준공식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12/03 [15:15]

 

▲     © 함양군민신문

 

3일 은행마을 주민 소통과 공감의 공간 마련

 

함양군은 3일 오전 11시 서하면 은행마을에서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강현관 건설교통과장, 은행마을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은행마을회관은 그 동안 공간이 협소하여 이용에 불편할 뿐만 아니라 노후 및 실내화장실 고장 등으로 주민들이 마을회관 이용에 많은 불편을 겪어 왔다.

 

이에 군은 사업비 1억6,500만원을 투입하여 지난 6월 공사를 착공, 약 5개월간 공사를 거쳐 건축면적 101.73㎡(리모델링 69.4㎡·증축 32.33㎡), 지상1층 규모의 마을회관을 건립하여 주민들이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마련하였다.

 

은행마을 서봉하 이장은 인사말에서 “은행마을회관이 준공되기까지 적극적으로 성원하여 주신 군수님, 의장님을 비롯한 군의원님, 서하면장님, 시공사, 관계공무원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를 통해 “모든 분들이 힘써 노력하신 덕분에 마을주민들의 공동체 생활을 풍족히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며 “아울러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주민 모두가 하나되어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