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 워크숍 및 함양엑스포 홍보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11/18 [14:23]

 

▲     © 함양군민신문

 

16일 엑스포 성공개최 염원 관외 홍보, 첫번째로 남해군에서 홍보 활동 가져

 

함양군 사회복지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함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최문실)’는 지난 16일 남해군 일원에서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 홍보 행사 및 역량강화 워크숍을 가졌다.

 

회원들은 사회복지 업무 추진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가운데 평소 지역의 발전과 군정 추진에 관심을 기울여 많은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날도 새벽부터 남해군으로 출발하여 남해군 사회복지시설, 관광지 등을 방문하여 직원, 지역주민 및 관광객 등을 상대로 홍보물을 나눠주며 내년에 있을 엑스포에 꼭 방문해 주시길 당부하였다.

 

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우선 남해군 남해추모누리공원을 방문하여 선진 장사시설 운영 실태 및 사업 비전 등을 벤치마킹하며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해군 장사행정팀장은 직접 안내를 하며 초창기 행정추진의 어려움부터 현재의 우수한 선진장사행정을 평가 받을 수 있었던 그간의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며 유익한 정보를 주었다.

 

또한 남해군을 찾아준 함양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양군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직원 및 지역주민에게 적극 홍보하기로 하였다.

 

서춘수 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준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적극적인 민원응대에 따른 누적된 피로와 긴장을 이번 워크숍을 통해 풀어버리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 다시 업무에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고 “내년에 개최될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여러분 모두가 사명감 있게 홍보해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