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미용사회 함양군지부 오는 23일 미용기술 세미나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09/20 [14:19]

 

함양·산청·거창지부 회원 등 참석, 박광윤 교수 미용기술 전수 등 예정

 

(사)대한미용사회 함양군지부(회장 이정훈)는 오는 23일 오후 8시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함양군지부 미용기술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에는 함양을 비롯한 인근 산청과 거창지부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새로운 미용 트렌드에 대한 정보 교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사로는 박광윤 교수(대한미용사회중앙회 기술분과 국내 부위원장)가 참여하여 미용업주들을 대상으로 뉴트렌드 실용 컷트, 업스타일 등에 대해 강의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미용 기술 파악과 실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미용기술들을 전수한다.

 

미용협회 이정훈 지부장은 “미용사회 회원들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이번 세미나에 많이 참석하셔서 급변하는 뉴트렌드에 대한 기술 파악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라며 많은 회원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함양군에서 2020년 개최예정인 함양산삼엑스포를 홍보를 비롯해 (사)대한미용사회 박경애 경남도지회장 등이 오는 10월 15일 개최 예정인 경남도시자배 미용예술경연대회 홍보활동도 펼친다. 

 

한편, 대한미용사회는 회원수 7만4,000여 명으로 전국 84개 지회와 186개 지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료 이미용 봉사 등 지역사회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