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진행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08/21 [13:34]

 

Gmarket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20%이상 할인 및 온라인 판로개척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오는 9월 추석을 앞두고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Gmarket(PC버전)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은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지리산권 3도(전남, 전북, 경남) 7시군(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의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식품을 비롯해 각 지역별 우수 식품들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추석 기획전에 맞게 명절 시즌 판매 데이터와 구매 후기, 인기상품 등을 바탕으로 건강 지리산의 바른 먹거리 중 엄선된 명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농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6차산업(1,2,3차 산업을 복합해 농가에 높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키는 산업)인증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상품의 품질에 신뢰를 높혔다.  

 

3도 7시군을 품은 청정 지리산의 자연과 문화, 그리고 건강 먹거리까지 지리산을 알리고 함께 지리산을 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의 마케팅 일환으로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이 기획되었으며 이번 기획전이 지리산권 농업경영체 온라인 판로개척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이응호 본부장은 “Gmarket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리산권 우수한 식품을 알리고 농업경영체에도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앞으로도 온라인 판로개척과 지리산권 농업경영체를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경쟁력 있는 농업경영체의 상품들을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