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의회, 3월 1차 정기간담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03/07 [13:42]

 

▲     © 함양군민신문

 

2019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 편성 계획 등 13개 안건 논의

 

함양군의회(의장 황태진)는 7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의원과 집행부 해당 담당관·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3월 1차 정기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3월 정기간담회는 총 38건의 안건이 접수되어 간담회의 효율적인 진행을 위해 7일 13건의 조례안 등에 대해 검토하고, 3. 12.(화) 10시에 2차 정기간담회를 개최하여 25건의 안건에 대해 논의토록 할 예정이다. 

 

이날 정기간담회에서는 2019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 편성 계획, 함양군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 개발 용역 추진, 함양군 인구늘리기 지원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함양군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하림공원 염소 도축장 매입, 양파 종자대·톱밥 지원 사업 등 13건의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는 검토와 토론을 펼쳤다.

 

한편 간담회에 앞서 황태진 의장은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주민불편사항 해소에 힘써 주시기 바라며,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군민들의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으로 개인위생관리 및 미세먼지 대응요령에 대해 적극 홍보하여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