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황금마차 30만 원 기탁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2/29 [12:24]

 

▲     © 함양군민신문

 

2016년부터 3년 연속 기부, 희망2019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기탁!

 

함양군은 28일 오전 9시40분 함양 푸드트럭 1호점인 황금마차 한수진 대표가 군수실을 방문해 푸드트럭 운영으로 모은 수익금 일부인 3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황금마차는 지난 2016년에 30만 원, 2017년 50만 원에 이어 올해는 30만 원 기탁하는 등 이웃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거쳐 함양군의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으로 전달, 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긴급지원 사업에 반영하여 함양군의 복지업무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한수진 대표는 “군에서 창업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어 상림공원에서 관광객에게 차와 커피를 팔며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며 “적은 성금이지만 지역사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어 올해도 기탁하게 되었다”며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경제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연말연시 귀한 성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함양군은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