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2/06 [11:27]

 

▲     © 함양군민신문

 

15일 제7회 프로그램 작품발표회·전시회…14개팀 공연·530여점 전시 등, 가수 금잔디 특별출연
  
함양 군민들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문화예술 실력을 발휘하는 제7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오는 15일(토)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군은 그 동안 금요일에 개최하던 작품발표회를 직장인들의 참가가 힘들다는 의견을 반영해 토요일로 변경하여 가족과 함께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날 수강생과 가족 등 500여 명의 군민과 내외빈이 참석해 수강생의 땀과 열정을 응원하고 축하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각공예 송문영·국선도 백덕이·실버웰빙댄스 박원주 등 강사 3명에게 서춘수 군수가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등 강사와 수강생,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15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퓨전밸리댄스 등 14개 프로그램 261명의 수강생들이 무대공연을 하게 되며, 문화예술회관 1·2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플라워아트 등 14개 프로그램 302명 538점의 작품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시된다.

 

이날 작품발표회가 끝나는 오후 4시부터는 가수 금잔디가 특별출연하여 ‘오라버니’등 다수 히트곡을 선보이며 참석자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낸다.

 

군 관계자는 “문화·예술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까지 꾸준한 노력과 인내가 요구된다”며 “이날 선보이는 작품은 우리 이웃들이 성취한 작은 성과인 만큼 군민 여러분들이 많이 오셔서 축하와 응원을 보내 주신다면 수강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