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면 ‘새로운 발상 새로운 서하면, New Idea’ 공모전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2/04 [13:02]

 

▲     © 함양군민신문

 

1개월간 13건 시책 접수 4건 최종 선정, 서하면과 주민 위한 새로운 시책 발굴 및 추진

 

서하면은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1개월간 군·면정 발전과 면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발상 새로운 서하, New Idea 공모전’을 면 직원대상으로 개최하였다.

 

공모전 개최 결과 총 13건의 시책이 접수 되었으며, 직원 투표를 통하여 창의적이고 실현 가능하며 기대효과가 큰 아이디어 4건을 최종 선정하였다.

 

수상자는 박정아 주무관이 제안한 마을 이장의 요청이 있을 시 마을 주민 모두에게 사업신청 등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는 ‘대 주민 행정사항 전달방법 개선’이 금상을, 박향현 주민생활담당의 부서간 주요 일정 공유, 마을 동향 등을 SNS를 통하여 공유하는 ‘SNS를 통한 직원 소통강화’가 은상에 선정되었다.

 

또 동상에는 김병관 주무관의 면사무소 청사에 특산물(사과, 곶감)을 심어 특산물을 홍보하는‘면 청사 입구 특산물 나무 식재’가, 박지윤 주무관의 서하면민의 삶과 역사를 담고 있는 지도, 사진, 종이 문서를 보존 및 전시하여 서하의 역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서하면 역사수집’등이 각각 선정되었다.

 

김해중 서하면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직원들의 시책 제안 활성화로  함양군이 좀 더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면자체 추진하거나 군에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