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도서관, ‘책이좋아’ 책 읽는 가족 선정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1/19 [08:54]

 

▲     © 함양군민신문

 

도서관을 모범적으로, 활발하게 이용해준 가족 추천·선정

 

함양도서관(관장 조성래)이 2018년 책 읽는 가족을 선정하여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지난 16일 오후 4시 함양도서관에서 수여식을 가졌으며, 책 읽는 가족에게 인증서와 현판, 문화상품권을 전달하였다.
 
‘책 읽는 가족’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와 공공도서관이 주관하는 사업으로써 가족 단위의 독서 생활화를 통해 책 읽는 사회를 만들고, 도서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인식 제고와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2017년까지 총 13850가족이 선정되었다.
 
2018년 책 읽는 가족은 작년인 2017년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도서관을 이용한 회원 중 모든 가족이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도서관을 모범적으로, 활발하게 이용해준 가족으로서 강영철, 김현숙, 강지성 가족이 추천·선정되었다.
 
수상 가족은 “원래부터 책을 좋아하기도 했고, 자기 전에 아이에게 책 읽어주는 시간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가족 내에 책 읽는 분위기가 만들어진 것 같다. 책을 빌리기 위해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였는데, 이렇게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해 주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