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궁도협회장기 궁도대회 열려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1/14 [16:17]

 

▲     © 함양군민신문

 

13일 오후 안의면 관덕정서, 여자 및 노년부 우미영·장년부 박세철·단체전 호연정죽조 등 1위
 
함양군은 13일 오후 안의면 관덕정에서 군내 궁도인들의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는 함양군궁도협회장기 궁도대회를 개최했다.

 

함양군궁도협회(협회장 강신귀)에서 주관한 이날 궁도대회에는 선수 및 감독·임원 등 100여 명이 참가해 개인전(장년부·노년부)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됐다.

 

이날 오후 2시에 열린 개회식에서는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강신귀 궁도협회장의 대회사, 서춘수 함양군수의 격려사 등이 진행되었으며, 이어 본격적인 경기가 열려 오후 5시 시상 및 폐회식이 열렸다.

 

서춘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궁도의 보급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회 결과 ◇여자 및 노년부 △1위=지덕정 우미영 △2위=호연정 노용신 △3위=지덕정 선옥희 ◇장년부 △1위=호연정 박세철 △2위=지덕정 박태용 △3위=관덕정 고명효 ◇단체전 △1위=호연정죽조 △2위=지덕정죽조 △3위=지덕정송조 등이 차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