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학교 밖 청소년들, 달콤짭짤 문화체험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1/06 [14:06]

 

▲     © 함양군민신문

 

3일 함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등 70여 명 참여 임실치즈 테마파크 문화체험활동 펼쳐

 

함양군에서 직영하는 함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일 청소년동반자, 함양군또래상담자연합회, 함양군청소년참여위원회, 학교 밖 청소년 등과 함께 임실치즈 테마파크에서 행복한 동행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에는 함양군 관내 초·중·고교생 및 학교 밖 청소년 등 76명이 참여했으며, 임실N치즈체험 및 쌀피자 체험, 플레이랜드 및 트릭아트 존 관람, 치즈 홍보관, 야외 포토존, 음악분수 관람 등 일상생활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과 문화체험활동을 펼쳤다.

 

참여한 청소년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건강한 인격형성을 도모하였으며 청소년들에게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견문도 넓히고 꿈과 희망을 가지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치즈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고 만들어 보니 더욱 더 신기하였고 재미있었다”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부모님에게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복한 동행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바른 품성과 인성을 키워 주며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