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초, 교육장배 풋살대회 초등 1부 남녀 동반 우승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1/06 [09:07]

 

▲     © 함양군민신문

 

위성초등학교(교장 정상숙) 풋살부가 지난 3일, 함양공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3회 교육장배 초·중학생 풋살대회에서 남자 초등부와 여자 초등부 동반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함양군내 초·중학교 21개 팀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초등 1·2부(남·여), 중등부(남)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위성초등학교와 함양초등학교가 속한 초등 남자·여자 1부에는 팀당 7명(후보2명)으로 구성된 3개 팀이 참가하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가 펼쳐졌다.

 

위성초등학교는 남자 초등 1부에서 2팀(위성A, 위성B), 여자 초등 1부에서 1팀(위성엔젤스)이 참가하여 남자팀은 ‘위성A’가 함양초 풋살 B팀, 함양초 풋살 A팀을 이기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여자팀은 ‘위성엔젤스’가 함양초 풋살 B팀과, 함양초 풋살 A팀에 승리하며 우승하였다. 단 한 골도 용납하지 않는 골키퍼의 호수비와 오랜 시간 함께 연습하며 일궈낸 끈끈한 팀워크로 남녀동반 우승이라는 결과를 이뤄냈다.

 

정상숙 교장은 “평소 아침 시간 및 방과후 학교스포츠클럽활동 시간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이것이 학생들의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해 즐기는 학교스포츠클럽활동을 운영할 생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