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여 더욱 즐거운 축제한마당!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1/03 [10:31]

 

▲     © 함양군민신문

 

함양초, 2018 학예발표회 개최
 
함양초등학교(교장 안창남)는 지난 2일 다목적실에서 많은 학부모와 지역민, 교육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꿈과 솜씨를 한데 모아 학예발표회를 실시하였다.
 
학예회 공연은 함양초등학교의 특색교육이라 할 수 있는 2학년 학생들의 민요제창을 시작으로 핸드벨, 깃발춤, 전래동요, 댄스, 리코더합주, 뮤지컬, 컵타, 연극 등 각 학년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풍성하게 보여줌으로써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과 학부모님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귀여운 자녀가 나올 때마다 격려의 박수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기에 쌀쌀한 날씨에도 축제의 현장은 더없이 뜨거운 열기와 감동으로 가득할 수 있었다.
 
학생들은 공연 하나하나에 큰 관심과 호응을 보내며 즐거워하였고, 긴장되었지만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 매우 자랑스러워하였다.
 
축제를 관람한 한 학부모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자녀의 공연을 보니 많이 성장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안창남 교장은 “학생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함께하는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 주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큰 꿈을 키워나가는 함양초등학교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