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도서관, 찬바람 이기는 활기 가득 행사 펼친다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0/31 [11:12]

 

▲     © 함양군민신문

 

경남독서문화축제 아쉬움 달래고, 독서문화 체험활동 하자!

 

함양도서관(관장 조성래)이 찬바람 부는 11월을 맞아 생기 가득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도 경남독서문화축제 후속으로써 축제의 즐거움을 이어나가기 위해, 또 거리상의 문제로 축제 참여에 어려움을 겪은 지역주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계획되었다.

 

행사는 축제가 끝나고 일주일 후인 11월 9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기간은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이며 함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로 방문 또는 전화(☎ 963-3186)하여 신청할 수 있다.

 

연령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조물조물 맛있는 동화, ▲만화주인공 팝아트, ▲클레이 책갈피 만들기가 있으며,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 전시, ▲앤서니 브라운 엽서 컬러링, ▲‘칠성이’원화전시 등은 모든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웅크리고 있기 보다는 도서관에 오셔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기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