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주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성료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05/14 [15:00]

 

▲     © 함양군민신문

 

13일 산청군 단성면에서 향우 등 100여 명 참석 고향 함양사랑 결의 다져
   
함양 출신 진주 향우들의 고향사랑 모임인 재진주함양군향우회 2018년도 정기총회가 지난 13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4일 군에 따르면 진주향우회 정기총회는 예년과 달리 김병윤 진주향우회장의 별채가 있는 산청군 단성면 청계리에서 개최되었는데 이날 행사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해 김두행 향우회연합회장, 김동구 창원향우회장 등 100여 명의 내빈 및 향우들이 참석해 고향사랑의 결의를 다졌다.

 

김병윤 회장은 “모처럼 야외에서 총회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많은 향우들이 참석하셨다. 또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먼 길을 마다않고 와주신 함양군수 권한대행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도 “진주향우회의 결속과 화합력에 든든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고향발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말로 화답했다.

 

한편 세무회계사를 운영 중인 김병윤 회장은 2017년에 현 연합회장인 김두행 회장의 뒤를 이어 진주향우회장으로 당선된 후 특유의 친화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진주향우회 발전을 이끌어 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