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주)KISS와 2천만불 안의 분재원 조성 투자협약 체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7/09/27 [14:45]

 

▲     © 함양군민신문

 

(주)KISS 장용진회장 안의면 하원리 일원 2천만 불 투자
분재원, 숙박시설, 숲체험시설 건립 협약 체결

 

함양군과 경상남도는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경상남도 투자유치설명회에서 경상남도 권한대행 한경호 행정부지사, 함양군 이명규 부군수, ㈜KISS 박성렬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투자협약식을 27일 가졌다.

 

협약에 따르면 ㈜KISS는 안의면 하원리 일원 물레방아테마공원 등 약4만평 규모의 부지에 2천만 불(한화 220억 원)이상을 투자해 분재원 및 숙박시설, 숲체험 시설 등 관광휴양단지를 건립하고 약100여 명을 신규 고용할 계획이다.

 

함양군은 투자기업의 신규 투자로 인해 향후 안의면 용추계곡 일원이 새로운 힐링 체험과 고품격의 볼거리로 트렌디한 관광지로 도약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에 투자협약을 맺은 ㈜KISS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미국 내 유명 뷰티케어 기업으로 세계 90여 개 국 수출 및 시장점유율 70%이상으로 매출이 약3억 불(한화 3400억 원), 종업원 수가 530여 명인 글로벌기업이다.

 

㈜KISS의 장용진 대표이사는 안의면 안심마을 출신의 재미교포로 2005년부터 함양관내 중학생 10여 명의 미국 어학연수 및 문화체험활동 참가경비를 매년 1억 원 정도 지원하는 등 고향발전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는 함양출신의 사업가로 유명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