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청년소통공간서 청년 대상 힐링플라워아트 프로그램 등 진행

이승화 | 입력 : 2024/11/29 [10:58]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은 지난 28일 오후 청년소통공간에서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힐링플라워아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힐링플라워아트 프로그램은 함양군 청년정책네트워크에서 청년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기획·운영하는 청년역량강화 프로그램 중 하나로,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만들기를 통해 식물을 활용한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청년 간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이 진행된 청년소통공간은 한들생태환경 주차장에 위치하며, 동아리 활동, 회의 등 청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군에서 운영하는 공간으로, 청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 개방되고 있다.

 

  © 함양군민신문

 

이번 힐링플라워아트 프로그램 이외에도 12월 중으로 나만의 취향찾기(커피·와인 체험), 마을 밝히기 봉사활동(간단한 집수리) 등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함양군 관계자는 청년역량강화 프로그램은 함양군 청년정책네트워크 회원들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행사로 청년의 역량강화에 중점을 뒀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