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화예술회관, 2025년 공연예술지역 유통지원 공모사업 선정

4개 작품 선정·국비 1억 4,000여만 원 확보

이승화 | 입력 : 2024/11/26 [10:35]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이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5년 공연예술지역 유통지원공모사업에서 뮤지컬 <DIVA>’, ‘창작오페라 <춘향전>’, ‘가족발레 <거인의 정원>’, ‘전통 <그림자놀이 판소리극 별주부전>’ 4개 작품이 선정돼 국비 14,000여만 원을 확보했다.

 

‘2025년 공연예술지역 유통지원사업은 수도권에 집중된 공연시장의 불균형을 해소 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이 더욱 폭넓은 순수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지역의 공공 공연장에 일부 사업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함양군 문화예술회관은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국도비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며, 그 성과로 이번에 총 4개의 공연이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군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유치하기 위해 추가 공모를 진행하여, 국도비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군민이 다양하고 수준높은 문화예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