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연꽃 라이온스 클럽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6/06 [09:22]

                                               

  © 함양군민신문


                    강경숙 제18대 함양연꽃라이온스 클럽 회장 취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함양연꽃라이온스클럽은 지난 3일 저녁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창립 제17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서 함양연꽃라이온스클럽 배우진 회장의 뒤를 이어 18대 회장으로 강경숙 회장이 취임했다.

 

진병영 군수를 비롯해 박용운 군의회 의장, 박영식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총재 및 지구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내빈소개, 시상, 이취임사 및 축사, 신임 집행부 소개,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경숙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처럼 한 해 동안 회원들과 함께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여러 분야에서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축사에서 항상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곁에서 따뜻한 사랑과 헌신적인 봉사를 실천하고 계시는 라이온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함양연꽃라이온스클럽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취임한 회장과 함께 라이온스 클럽을 이끌어 갈 임원진들은 다음과 같다.

 

신임회장 강경숙L 1부회장 전말순L 2부회장 이상미L 3부회장 이정희L 총무 이은정L 재무 전영미L 라이온테마 박지완L 테일트위스터 박현진L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