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5/10 [10:29]

 

▲     ©함양군민신문

 9일 군청 대회의실서 임원 등 50여 명 참석, 향우회 화합과 단결력 확인

노은식 연합회장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전달, 63회 천령문화제 개막식 참여

 

재외 함양군 향우들의 구심점인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의 2024년 정기총회가 9오후 3시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노은식 연합회장,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을 비롯하여 권충현 고문, 양영인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지역별 향우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전달,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2023년 결산·감사보고, 2024년 예산승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고향 발전을 응원하며 노은식 연합회장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여 고향 함양에 대한 깊은 애향심을 보여주었다.

 

노은식 연합회장은 향우회연합회는 전국 각지의 향우 여러분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우리의 고향 함양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라며앞으로도 고향 함양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연합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진병영 함양군수는 늘 고향 함양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노은식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힘차게 도약하고 있는 우리 함양군이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이후 향우들은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63회 천령문화제 개막식에 참여하여 다함께 축제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