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자신감이 아닌 자신을 찾아서’ 수채화 전시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4/16 [10:07]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문화예술회관
52일까지, 김화승 수채화 30여 점 전시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소장 최문실)는 오는 26일부터 함양군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김화승 작가 기획 초대전인 트로이메라이 - 자신감이 아닌 자신을 찾아서전시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트로이메라이-자신감이 아닌 자신을 찾아서는 거창하지는 않지만, 천천히 조금씩 꾸준함으로 이루어낸 결과물로 여행을 하면서 즐겨봤던 장면이나 인상 깊은 곳을 주제로 그야말로 흔하게 볼 수 있는 장소나 사물들을 작품으로 표현하였다.

 

작품 갈매기의 꿈은 환경오염에 몸살을 앓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나타내며, ‘매듭’, ‘까르마작품은 한국의 전통문양을 통해 우리 민족이면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화승 작가는 이번 기획전시는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소재를 토대로 대중들이 예술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김화승 작가는 현재 경남구상작가협회 사무차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미술대전, 경상남도미술대전 등 다수의 미술대전에 입상한 바가 있으며, 대한민국여성구상미술대전 추천작가, 개천미술대상전 추천작가 등 수채화 부문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작품 전시회 개회식은 27일 오후 2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전시회는 다음 달 2일까지 개최되며 기간 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