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4년 천령문화제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1/24 [20:58]

오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개최 확정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을 대표하는 종합문화축제인 제63회 천령문화제가 오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천년의 숲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천령문화제위원회(위원장 이창구)는 1월 2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병영 함양군수, 이창구 위원장 및 축제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천령문화제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제62회 천령문화제 운영실적 및 결산보고, 제63회 천령문화제 기본계획(안) 및 소요예산(안), 62회 천령문화제 성과보고 및 개선사항 발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 결과 올해 열리는 제63회 천령문화제를 오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하고, 여러 개선사항 등을 반영하여 종합문화축제라는 명칭에 걸맞은 음악, 미술, 문학 등 예술 전반을 아우르는 축제로 준비해 나가기로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진병영 함양군수는 “천령문화제가 6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축제이자 함양군 대표 종합문화축제로써 명성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라며 “63회 천령문화제가 문화예술인과 군민들이 많이 참여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양군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축제위원회는 올해 열리는 ‘제63회 천령문화제’에서도 다양한 공연과 경연, 체험, 전시 등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