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태어난 함양군볼링장”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1/19 [09:53]

이제 함양군볼링장 함양군체육회에서 위탁 운영한다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그동안 자치단체가 운영해오던 함양군볼링장은 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가 2024년 1월 5일 함양군볼링장을 민간 위탁하면서 수탁기관이 되어 함양군체육회가 운영하게 되었다.

 

급격한 인구 감소에도 생활체육 인구 저변확대와 줄어가는 볼링 인구 육성,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체력증진을 위해 함양군체육회는 질 높은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 군민을 위한 함양군볼링장으로 만전을 다해 운영하겠다고 다짐하며, 2024년 1월 18일부터 31일까지는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오는 2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

 

개장식을 앞두고 안병명 체육회장은“그동안 함양군이 볼링장을 운영하면서 조금은 부족한 것이 있어 지역주민은 물론 출향 향우등 볼링장이 있는 줄도 몰라 찾는 경우가 없었는데, 이제는 충분한 홍보를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함양군볼링장을 만들어 볼링협회와 많은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함양군볼링장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며, 또한 명절 연휴에도 휴관 없이 운영할 계획이며, 이용 요금은 일반 2500원, 학생과 군인 2000원, 어린이와 노인은 1500원으로 이용 금액은 변동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개장식은 오는 2월 2일 치러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