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영재교육원,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위해 나아갈 준비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12/12 [11:29]

산출물 발표회 및 제17기 수료식 개최

 

  © 함양군민신문


 함양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원장 송호찬)은 지난 12월 9일(토) 학생 및 강사, 학부모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기 함양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 앞서 산출물 발표회 실시하였는데, 팀별 주제를 선정하여 1년동안 함께 협업하며 탐구한 프로젝트의 과정과 결과를 공유하고 나누었다.

 

  © 함양군민신문


 이번 제17기 수료식으로, 함양영재교육원은 총 782명의 영재들을 배출하게 되었으며, 1년 동안 주말을 반납하고 영재 수업에 참여한 17기 수료생 69명(초등학생 44명, 중학생 26명)은 영광스러운 수료를 하게 되었다.

 수료식을 통해 1년 동안의 팀별 프로젝트 학습, 창의인성캠프, 현장체험학습 등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 모습과 열정적인 탐구 활동을 되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으며 참석자들은 학생들과 강사들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기도 하였다.

 

  © 함양군민신문


 송호찬 함양영재교육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 영재교육원은 학생들이 가장 나답게 성장하고, 모두를 이롭게 하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오늘 수료하는 학생들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위해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미래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더욱 밝게 비추는 리더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함양영재교육원은 2024년도에도 초등5학년 수학과학반, 초등6학년 수학과학반, 중등 수학과학반, 통합연극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