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업무협약 체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11/24 [13:50]

함양군 소상공인 및 농산물 가공업체 지원 활성화 협약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회장 하경수)와 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문재)는 지난 22일 함양군소상공인지원센터(위치: LX Z:IN인테리어)에서 함양군 소상공인 및 농산물 가공업체들의 지원을 활성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임원인 건축카페이르케(대표 최성홍), 진&진푸드(대표 김강숙), 렌탈프렌즈(대표 최종옥), 양우연케익하우스(대표 정은주), 제이제이이벤트기획(대표 정유근), 함양꽃마루(대표 김주희),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사무국장 정홍균), 군청 일자리경제과 및 농산물유통과 담당자가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함양군소상공인지원센터를 활용한 소상공인 사업 정보제공·상담·교육자 모집 등 지원 ▲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 &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이르케 전자명함 플랫폼 활용 홍보 활성화 ▲이르케 전자명함 확대를 통한 할인, 경품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제공 ▲각 단체의 상호 발전을 위한 제반 사항 등을 협약했다. 

 

 최문재 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장은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와 교류와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 및 농산물 가공업체에게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