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11/21 [09:49]

18일 함양군수배 파크대회 하림 파크골프장에서 300여명 참여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은 지난 18일 하림 파크골프장에서 선수 및 임원 등 300여명이 참여한 ‘2023년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함양군이 주최하고 함양군체육회와 함양파크골프프협회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관내 8개의 파크골프 팀이 참여하는 등 관내 동호인들로 성황을 이뤘다.

 

 개회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장, 김재웅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구의원과 안병명 군체육회장, 기관단체장, 선수 및 임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 함양군민신문


 진병영 함양군수는 대회사에서 “쌀쌀한 날씨지만 이번 파크골프대회에 동호인분들이 함께한 자리인 만큼 승부 결과에 너무 연연하기보다는 서로 화합하며 친목을 다지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고 올해도 한 달 남짓 남은 만큼 건강하게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5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결과 ◇남자부 △우승 백암(정종규, 이정택) △준우승 대봉(이용팔, 박영환) △3위 다볕(강정순, 박정호) ◇여자부 △우승 다볕(노낭숙, 김효자) △준우승 대봉(강명자, 이점숙) △3위 대봉(권현숙, 김숙자) 팀이 각각 대회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