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의회, 2023년 8월 첫째주 정기 간담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08/03 [14:06]

  © 함양군민신문

 

농촌협약 사업 추진 외 12개 안건 논의

 

함양군의회(의장 박용운)는 8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의원과 집행부 해당 담당관·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첫째 주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4년 지방소멸대응 기금사업 확보 계획 외 12건의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는 검토와 토론을 펼쳤다. 

 

세부적으로 미래발전담당관 소관으로 농촌협약(농식품부 통합공보)사업 추진 외 2건, 재무과 소관 군청사 부설 주차장 부지 매입 계획, 체육청소년과 소관 함양군 파크골장 조성사업 외 1건, 일자리경제과 소관 지역상권 활성화 공모사업 추진, 노인복지과 소관 면단위 소규모 공동묘지 정비사업 제1차 안의지구 추진계획(안), 안전도시과 소관 함양 문화복지 도시기반시설 지구단위계획(구역) 추진보고 외 2건, 산삼항노화과 소관 함양군 산양삼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농축산과 소관 계절근로자 기숙사 리모델링에 대한 자료 설명과 질의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박용운 의장은 “최근 코로나 확산에 따른 감염병 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하고 하계 휴가기간 중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를 풀어 군정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