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군수, 코로나19 선제적 능동적 대응 당부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7/26 [14:51]

  © 함양군민신문

 

26일 간부회의서 군민 동참 철저한 방역 당부·엑스포 성공개최 시설물·콘텐츠 준비 만전

 

서춘수 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 지역 내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상향에 따른 선제적 능동적 대응을 당부했다. 

 

함양군은 7월 26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서춘수 군수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불가피한 조치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3단계로 격상하게 되었다”라며 “지역 내 추가확산을 막고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선제적 능동적으로 대응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어 “철저한 역학조사와 후속된 조치를 통해 군민들이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조금만 더 노력해 달라”라고 전하고 “수도권 방문이나 불필요한 외출 자제, 안심콜 이용 등 군민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방역체계를 다잡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 온열질환 및 물놀이 등 안전사고 예방, 청렴도 향상, 인구늘리기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엑스포 개최가 46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관련 시설물과 콘텐츠 등에 대해 부서별 착실한 준비와 점검이 필요하다”라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이지만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최상의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엑스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주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