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코로나19 3단계 사회적거리두기 적용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7/23 [17:27]

 

7.24 ~ 7.31까지 모노레일 탑승인원(8인 → 4인) 및 시간 조정, 현장티켓 판매 중지 등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함양군의 코로나19 거리두기 3단계 행정명령에 따라 7월 24일부터 7월31일까지 모노레일 탑승인원 제한과 현장티켓 판매 중지를 골자로 하는 긴급 시설 운영을 결정했다.

 

군에 따르면 세부적으로 3단계 거리두기 기간 동안 기존 모노레일 티켓 예매자들의 탑승 가능 인원을 당초 8인승에서 4인승으로 변경하는 등 50% 이용인원 제한 조치와 함께 탑승 시간도 그에 맞춰 조정하기로 했다. 아울러 관광객 응집에 따른 감염 위험을 막기 위해 현장 티켓 판매도 이달 말일까지 전면 중지하기로 하였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3단계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신속 대응을 위해 모노레일 등 기존 예매를 이미 하신 분들에게 본의 아니게 불편을 끼쳐 드리는 거 같아 송구스럽다”면서  “국민 보건과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조치인 만큼 휴양밸리를 찾으시는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대봉산휴양밸리에서는 3단계 거리두기 시행에 따른 홈페이지 안내와 더불어 탑승인원 제한과 탑승시간 조정과 관련된 사항을 모노레일 티켓 기 예매자 등을 대상으로 긴급 안내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