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라이온스클럽 창립 44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7/20 [12:46]

  © 함양군민신문

 

함양라이온스클럽 창립 44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6일 오후 성림웨딩홀에서 개최되어 강순현 회장의 뒤를 이어 제45대 회장으로 노병수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를 비롯하여 김충국 국제라이온스 355-E 지구 1부총재 , 황태진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을 비롯하여 지구 클럽 임원, 형제 로타리 클럽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노병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년간 라이온스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강순현 회장님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맡은 임기동안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클럽의 모토를 거울 삼아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순현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역대회장님들을 비롯한 라이온 회원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무사히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물러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이제는 회원으로 돌아가 열심히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지난 44년 동안 한결 같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과 헌신적인 봉사를 보여줬다”면서 “새로 취임하시는 노병수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노병수 회장과 함께 함양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갈 임원진으로는 제1부회장 염재호, 제2부회장 이진용, 제3부회장 강신택, 총무 이효균, 재무 김현제, 라이온테마 정우상, 테일튀스터 노기상, 감사 박상대·노상봉 등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함양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사랑의 바자회, 취약계층 위물품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