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의 '최고·유일·처음·특별'한 보스(Boss)를 찾아라!!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7/19 [17:00]

  © 함양군민신문

 

함양 기네스북 제작, 내달 30일까지 접수, 함양 군민 자부심 증대·미래 성장동력 발굴

 

함양군이 군내 최고·유일·처음·특별함을 담은 ‘함양 기네스북’을 제작한다. 

 

군에 따르면 함양 기네스북 제작을 위해 함양의 역사, 문화, 인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Best), 유일(Only), 처음(Start), 특별(Special)한 ‘함양의 보스(Boss)를 찾아라’ 공모에 들어간다. 

 

오는 8월31일까지 함양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는 함양의 역사, 문화, 인물, 시설, 장소, 물건, 취미 등 분야별 최고라고 인정되는 각종 기록들을 군민 공모를 통해 모집하게 된다. 

 

서춘수 군수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우리 함양군의 아주 특별하고 다양한 역사 문화 인물 등에 대한 이야기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이를 공유함으로써 함양인으로서의 자부심과 함께 미래 함양의 발전을 위한 동력으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공모 신청서는 함양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거나, 읍면사무소 비치하고 있으며, 접수는 증빙자료를 첨부해서 이메일(heisbjw@korea.kr), 우편(함양군 함양읍 고운로 35 함양군청 3층 함양살리기 TF), 팩스(055-960-5709), 방문(함양군청 3층 함양살리기 TF 또는 읍면사무소 총무담당) 등 편한 방법으로 하면 된다.

 

군은 발굴된 사례에 대한 구체화 및 사실관계 검증 후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오는 12월 중 함양 기네스 책자발간과 함께 선정된 함양의 보스(Boss)에 대해 군수 상장(인증패)을 수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청 함양살리기TF(055-960-4190)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