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와 국악의 협연공연 ‘리듬 오브 코리아’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7/16 [13:51]

  © 함양군민신문


세계적인 비보이팀‘진조크루’와 대한민국 대표 퓨전 국악팀‘고래야’가 함양에 온다

 

함양군문화예술회관은 비보이팀 ‘진조크루’와 국악 월드뮤직그룹 ‘고래야’의 협연공연 ‘리듬 오브 코리아’를 오는 8월 6일(금)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리듬 오브 코리아는 금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앞서 아동극, 퓨전국악 콘서트에 이어 세 번째 공연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워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함양군문화예술회관이 후원하고 있는 이번 공연은 지방 문예회관 활성화와 문화소외계층에게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조크루’는 지난 2001년 팀을 결성 후 세계 최초로 비보이 5대 메이저 대회를 석권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고래야’는 전통음악과 현대의 대중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한국음악을 추구하는 국악 월드뮤직그룹으로 지난 2011년 신진 국악콘테스트에서 대상 수상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두 그룹의 세련된 비트, 환상적인 비보잉과 독창적인 국악의 협연으로 전통과 현대, 동서양의 조화를 보고 듣고 즐기고 관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시간은 60분이며, 관람료는 1층 5,000원, 2층 4,000원으로 예매는 온라인(인터파크) 및 현장결재(문화예술회관 1층) 가능하다. 공연 문의는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055-960-6710)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