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정보화농업인회, 블로그 경진대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6/11 [12:02]

  © 함양군민신문


회원들의 정보화 능력 뽐내는 자리 가져

 

함양군농업기술센터 및 함양군정보화농업인회는 6월 10일 함양군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블로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함양군정보화농업인회는 꾸준히 정보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정보화교육을 받아왔고 자율학습을 실시하는 등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시험해 볼 무대가 필요하다 판단하여 정보화(블로그)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대회는 함양군에서 개최될 2021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및 회원 자신들이 생산한 농산물이나 가공품, 농장 홍보를 주제로 회원들의 정보화 능력을 검증하고 기량을 뽐내 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블로그 경진대회에는 회원 15명이 참가하여 정보화능력을 겨뤘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 3명을 결정하여 오는 17일 함양군정보화농업인 월례회 자리에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에 대한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오는 17일부터 정보화농업인회를 대상으로 블로그 마켓 교육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화교육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소득 향상을 꾀하고 농산물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전문 인력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