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군수, 군민이 체감하는 민원서비스 강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6/07 [15:27]

  © 함양군민신문

 

7일 간부회의서 친절한 민원응대·농촌일손돕기·재정신속집행 등 현안업무 철저 당부

 

서춘수 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친절한 민원응대를 통해 군민의 입장에서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6월 7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 군수는 “친절한 민원응대는 공무원이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질 중 하나”라고 강조하며 “6급 이상 간부 공무원들이 신규직원들에게 그간 쌓아온 공직 경험을 토대로 민원응대 및 업무처리 등을 잘 지도하여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민원서비스를 펼쳐 나가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서 군수는 “본격적인 양파 수확 등 농번기가 시작됨에 따라 농촌일손돕기에 유관기관을 비롯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전방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양파수확 등 시기를 일실하지 않도록 협력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 준수, 청렴도 향상, 재정신속집행, 국·도비 확보, 인구 늘리기,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상반기가 20여일 남은 상황으로 재정신속집행, 청렴도 측정 등 각종 평가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 시기”라고 말하고 “군민이 필요로 하는 사업이 무엇인지 세심하게 살피고, 추진하는 모든 사업들을 선제적 능동적으로 추진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