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림 송문영 작가’ 서각전시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18 [13:46]

  © 함양군민신문

 

25~31일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서, 서각 작품 45점 전시

 

함양군은 오는 5월25일부터 31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한국서각협회 고문인 삼림(森林) 송문영 작가 서각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작가 특유의 둥근 칼로 파내 글자를 새기지만 착시효과로 양각처럼 도드라져 보이는 원음각 기법의 작품 등 서각 45점으로 양각과 음각의 특유의 필체가 돋보이며, 작품의 내용은 삶의 지침이 되는 명언들로 구성되어 있다.  

 

송문영 작가는 초대 글에서 “어렵고 힘든 시기는 항상 있었고, 우리는 언제나 슬기롭게 이를 헤쳐 왔으며, 이 또한 흐르고 흘러 추억이 될 것이라 믿으며, 여러분께 자그마한 휴식이 되고자 전시회를 연다”라고 밝혔다.

 

고향이 함양인 송문영 작가는 개인, 단체, 국제전 등 250여회 각종 전시회 개최,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운영위원장 등 다수의 예술활동을 하였다.

 

지금까지 45여년 이상 전통 서각의 맥을 잇고 있으며, 현재 함양군 서하면에서 삼림서각연구소를 운영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전시에 대한 문의는 함양문화예술회관 공연예술담당(055-960-6710)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