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지친 마음, 함양군 전자도서관에서 힐링해요!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11 [13:57]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 전자도서관 업그레이드, 6월4일까지 군민 희망 도서·오디오북 신청 받아

 

함양군이 코로나 19 장기화로 문화 활동이 제한된 군민들을 위해 양질의 독서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자도서관을 업그레이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이용 편의를 위해 메인화면 구성이 변경되고, 대여 전 미리보기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군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도서를 제공하고자 6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군민들이 희망하는 도서를 신청 받고 있으며, 6월 중 예산 범위 내로 구매할 예정이다. 

 

이번 신청기간에는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수요를 고려해 전자책뿐만 아니라 오디오북도 접수하고 있다.

 

함양군청 전자도서관은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PC와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통해 편리하게 다량의 도서를 접할 수 있다.

 

현재 함양군 전자도서관은 20개 분야 3,025종(소설·장르소설 1,215종, 에세이·시 250종, 자기계발 332종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자책을 확보하고 서비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대출권수 및 이용기간 : 5권, 14일 이용 가능, 1회 연장 가능

▶PC 홈페이지 이용방법 : 함양군 홈페이지 하단 전자도서관 접속 후 회원가입 후 이용

▶모바일 이용방법 

①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애플리케이션 설치 

② 설치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도서관 검색‘함양군청’검색 후 등록 

③ 함양군전자도서관에서 회원가입 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사용

▶희망도서 신청방법 : 오른쪽 상단 ‘희망도서’버튼 클릭(PC, 모바일 동일)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