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제일고 3학년 박연주, 춘계 전국 육상대회 금메달 획득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4/19 [11:57]

  © 함양군민신문

 

여고부 400미터 허들 종목에서 정상에 올라

 

함양제일고등학교(교장 이호대) 3학년 박연주 학생이 4월 14일(수)부터 4월 18일(일)까지 경북 예천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50회 춘계 전국 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 1분 04초 39의 기록으로 여자고등부 400미터 허들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박연주 학생은 코로나 19로 인해 운동하기 힘든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올해 춘계 전국 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본인 최고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조순남 지도교사는 “박연주 학생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달을 획득할 수 있었던 것은 육상 선수로서 큰 키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과 미래에 대한 확실한 목표, 항상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훈련에 참가하는 자세가 이루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칭찬했다. 

 

박연주 학생은 “코로나 19로 인해 운동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었다. 하지만 우리 육상부가 지속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학교 선생님과 코치님들이 있었기에 1위를 할 수 있었다. 계속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