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3/05 [16:23]

  © 함양군민신문

 

5일 예산안 심의 및 임원 선출, 신임 임순남 회장 “모두가 행복한 함양 만드는데 최선” 다짐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5일 오전 11시 기관청사 3층 회의실에서 윤정란 회장을 비롯한 정성자 명예회장과 산하 소속 13개 단체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윤정란 회장과 정성자 명예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신정숙 감사의 감사보고, 2020년 사업결산과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회칙일부개정, 2021년도 여성단체협의회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총회에서는 여성단체협의회 신임 회장에 임순남 소비자교육중앙회 함양군지회장이, 부회장에는 김명자 아이코리아 함양군지회장과 신동순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회장, 감사에 김윤임 생활개선 함양군연합회장, 고문에는 윤정란 전 여성단체협의회장, 총무는 이은정 여성자원봉사회장 등이 각각 선임됐다.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은 여성단체 상호간의 협력과 친목을 도모하고 여성단체의 건전한 발전과 여성의 복지증진 및 사회참여 확대 및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비롯한 군내 모든 행사에서 봉사활동 등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여러 회원들 앞에서?다짐했다.

 

임순남 신임회장은 “여성단체협의회는 함양군 여성단체를 대표하는 단체로서 여성 단체 상호 간 소통과 화합으로 여성단체 발전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겠다”며 “지역사회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가 행복한 함양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의 여성단체 2,437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작년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의 소비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참여, 지리산함양 전통시장 방문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여성의 사회참여 학대와 복지증진등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실시한바 있으며, 매년 설 명절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대상자를 선정해 떡국떡과 멸치를 전달하고, 3월에서 12월까지 1년에 10회정도 밑반찬 나눔행사, 추석명절에는 햅쌀나누기, 겨울철 김장나누기 등 지역사회 봉사 나눔문화 확산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