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피아 서하 영어교육, 함께 만들어요!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2/24 [09:48]

  © 함양군민신문


서하초,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와 교류협약식(MOU) 체결

 

지난 22일(월) 서하초등학교(학교장 신귀자)는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학과장 임상봉)와 상호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사업은 진주교육대학교와 초등학교가 연계되어 지원을 서로 주고받음으로써 초등 영어교육방법 개선에 기여하고 실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날 협약식을 위해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 임상봉 학과장과 강후동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영어놀이체험 프로그램에 유용한 여러 가지 영어교구와 수준별 영어도서를 기증하였다.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 임상봉 학과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교육을 위해 애쓰는 현장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작은 시골학교에서 영어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지도하는 서하초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영어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귀자 교장은 “본교 중점교육으로 의사소통 중심의 영어교육을 채택해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이 On-Off Line 영어 독서프로그램, Talent Show, English Festival, English Camp 등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소화하고 있다. 영어 사교육을 받기 힘든 우리 학생들에게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의 지원을 통해 좀 더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하다”며 “영어과 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 등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하초등학교는 지난 연말 실시한 리딩게이트 하반기 영어 독서왕 대회에서 학생 평균 독서포인트 전국 1위라는 놀라운 결과로 「위대한 Schools!」에 선정되는 등 노력의 성과가 빛을 발하고 있다. 진주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와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더욱 높이고,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수준별 영어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