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내파출소 이전 현판식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1/14 [16:02]

  © 함양군민신문

 

함양경찰서(서장 류재응)는 14일 오후 3시, 함양경찰서 읍내파출소 이전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현판식에는 류재응 경찰서장을 비롯하여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채숙 군의회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과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해 함양읍파출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새로 이전한 함양읍파출소는 지난 2017년 함양군과 함양경찰서가 기존 함양읍파출소와 상호교환하기로 협의 후 2018년 11월 준공했지만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공유재산관리법)상 국·굥유재산 간 교환을 금지하는 규정으로 성사되지 못했으나 다방면으로 활용가능법을 궁리한 끝에 '무상임대'라는 방식으로 파출소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 읍내파출소 이전으로 낡고 협소하여 민원불편 등 고질적인 문제를 해소하고 주민들에게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 할수 있게 되었다. 기존 파출소도 교통관리 부분으로의 역할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류재응 경찰서장은 “파출소 이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서춘수 군수와 황태진 군의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경찰과 지역주민들이 만남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치안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