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연꽃·화림 라이온스클럽 창립기념식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7/07 [13:22]

  © 함양군민신문


6일 각각 제43주년·제13주년·제1주년, 지역사회 봉사 다짐 

 

함양 라이온스(회장 강순현), 함양 연꽃라이온스(회장 김혜림), 함양 화림라이온스클럽(회장 김윤택)은 6일 오후 6시 30분 까매요에서 2020년 함양군 3개 라이온스클럽 창립기념식을 개최하였다.

 

각각 제43주년, 제13주년, 제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한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허경순 라이온스클럽 355-E 지구 총재를 비롯한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신입회원 소개, 시상, 기념사, 총재 치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3개 라이온스클럽 회장들은 기념사에서“선배님들의 발자취에 누가되지 않도록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라이온스클럽의 힘을 한데 모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 가고 있는 여러분들이야말로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라며 “오늘을 계기로 3개 지역 라이온스클럽이 새 시대를 여는 봉사단체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양군 3개 라이온스 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솔선수범하여 사랑과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